탄산수 ‘디아망’ 페트 제품 출시
2014-07-11
하이트진로음료, 탄산수 ‘디아망’ 페트 제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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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작되는 여름 맞아 휴대와 보관 간편한 탄산수 ‘디아망’ 페트(PET) 제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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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산 음료 수요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용량도 기존 330mL에서 로 늘려

▲ 이미지: 하이트진로음료 ‘디아망’ 페트 제품(500mL)
하이트진로음료는(대표 손봉수) 프리미엄탄산수 ‘디아망’의 패키지를 기존 유리에서 페트(PET)로 변경한 ‘디아망‘ 페트 제품을 7일 출신한다.‘디아망‘ 페트 제품은 야외 활동 시 휴대와 보관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며 탄산 음료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용량도 기존 330mL에서 로 늘렸다.
하이트진로음료는 기존에 선보이던 330mL 용량의 유리 패키지 ‘디아망 플레인‘과 ‘디아망 라임향’에 이어 500mL 용량의 페트 패키지 ‘디아망 플레인’과 ‘디아망 라임향’을 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소비가는 1,200원이다.
‘디아망‘은 세계적 권위의 식품 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4년 연속 탄산수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으로도 그 맛을 인정받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의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피부미용, 다이어트 등 탄산수의 효능에 대해 알려지며 탄산수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 페트 제품 출시로 ‘디아망’ 선택의 폭을 넓혀 국내 탄산수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