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 맛, 패키지 전면 리뉴얼
2017-03-31
국내 위 무알코올 음료 브랜드 ‘하이트제로
맛, 패키지 전면 리뉴얼
- 하이트진로음료,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 리뉴얼로 상쾌한 풍미와 청량감 강화
- 패키지에서도 실버톤 배경에 블루 컬러 라벨 적용 통해 시원하고 깔끔한 이미지 강조
- 리뉴얼 출시 기념해 오는 월 일까지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 진행
국내 판매량 1위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이 더 상쾌한 풍미와 깨끗한 맛으로 재탄생한다.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손봉수)가 맛과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개선한 ‘하이트제로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새로워진 ‘하이트제로은 지난해 소비자 조사를 통해 맛과 품질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맥아와 홉 본연의 상쾌한 풍미를 살리고 청량감을 한층 강화한 것이다. 또한 입에 닿는 부드러운 거품을 보다 오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기존 골드 색상의 라벨 디자인을 실버 색상으로 교체하고,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등 시원함과 청량감을 강조한 모습으로 전면 탈바꿈했다. 소비자 조사 결과 다이어트, 임신, 출산, 운전, 건강 등 다양한 이유로 무알코올 음료를 마시기는 하지만, 맥주를 마시고 있다는 느낌이 중요하다는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인 ‘하이트’의 패키지 디자인과 최대한 통일성을 유지하되 무알코올 음료임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12년 11월 처음 출시된 하이트진로음료의 ‘하이트제로’은 취할 염려 없이 맥아의 풍미와 청량감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 알코올 함유율 0.00%의 무알코올 음료다. 알코올이 생성되는 발효 과정을 거치지 않아 알코올이 전혀 들어 있지 않으며, 하이트진로의 드라이 밀링 공법을 도입해 거품의 부드러움과 깔끔한 목넘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점으로 인해 출시 3년 만에 누적 판매량 1,800만 캔을 돌파하는 등 국내 무알코올 음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제회 코베 베이비&에듀페어’에 참가해 신제품 시음 행사를 펼쳤다. 향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하이트제로을 알리기 위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나간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리뉴얼은 기존 무알코올 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라며 “맛과 품질을 개선한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트진로음료는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일부터 하이트제로리뉴얼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6일까지 하이트제로의 리뉴얼 이전 제품을 인증샷으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리뉴얼 제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