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스 히트 상품 선정
2002-04-30
퓨리스 히트 상품 선정
일간스포츠 - 올해의 빅히트 상품 (2001년 11월 29일)
스포츠 조선 - 고객만족도 1위 (2001년 12월 14일)
스포츠투데이 - 소비자인기대상 (2001년 12월 14일)
국민일보 - 하반기히트상품 (2002년 12월 22일)
경향신문 - 히트예감상품 (2002년 1월 21일)
[히트상품]하이트맥주·퓨리스
1996년 8월 생수시장에 진출한 하이트맥주의 먹는샘물 ‘퓨리스’는 25세∼35세의 대도시 아파트에 거주하는 중산층 이상의 주부를 대상으로 하여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 왔다.
특히 시장점유율 1위인 업체가 전체시장의 10%선 밖에 차지하지 못하는 현실에 비추어볼 때, 생수업계 후발 브랜드인 퓨리스의 6%대 시장점유율은 매우 고무적인 것이란 평가다.
생수는 原水의 수질 및 그에 대한 관리, 그리고 제조업체에 대한 對소비자 신뢰 유지가 다른 업종의 제품에 비해 훨씬 중요하다고 한다.그러한 면에서 볼 때 퓨리스는 위생성, 편리성, 안전성 등에서 타제품에 비해 경쟁력이 있는 제품이다.
오직 퓨리스만이 채택하고 있는 링겔식 급수공법은 가정에서 보관하는 중에 일어나기 쉬운 2차 오염을 차단, 물통 안의 물이 절대 공기와 접촉 못하게 원천적으로 막았다. 이는 原水의 깨끗함을 마시는 순간까지 지켜준다.
또한 다른 제품처럼 18.9리터 대용량의 물통이 아닌 12.5리터 소용량의 물통을 사용, 누구나 쉽게 물통을 들어서 갈 수 있는 것은 물론 물통을 자주 갈아야 하는 번거러움 대신 늘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는 배려까지 하고 있다.
[ 경향신문 ]